[사진=아이스크림에듀]
[사진=아이스크림에듀]

[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아이스크림에듀는 초등 영어 어휘력 향상을 위한 영어교재 ‘케찹보카’를 출간했다고 18일 밝혔다.

케찹보카는 주제별로 초등 필수 단어와 고난도 단어 학습을 통해 초등영어 실력 향상을 돕는 교재다.

이미지 연상 쓰기 연습으로 실제 단어를 활용하고, 만화와 게임을 통해 재미있게 단어를 이해 및 습득하며, 학습 주기를 활용해서 복습하는 ‘망각제로’ 학습으로 기억을 장기화시킬 수 있도록 구성됐다.

케찹보카의 영단어 학습은 총 4가지 단계를 거쳐 완성된다. 1단계는 ‘Warm up’으로, 만화를 보며 단어 뜻을 이해하고 문장 속에 적용하는 연습을 한다. 2단계 ‘Catch up’에서는 QR코드를 통한 듣기와 말하기, 읽기와 쓰기를 통해 상위 1% 단어를 따라잡는다. ‘Skill up’ 3단계는 두뇌를 자극하는 이미지 연상 학습으로 실력을 강화시키고 마지막 4단계 ‘Wrap up’에서는 게임과 최종 평가를 통해 단어 학습을 마무리한다.

교재 속 만화는 데니스와 로드, 키아라, 샐리, 몽 등 다양한 캐릭터가 펼치는 다양한 스토리로 재미를 더했다.

아이스크림에듀 관계자는 “케찹보카는 영어공부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단어를 체계적으로 익혀 영어학습 격차를 줄이는 것은 물론 최상위로 갈 수 있도록 돕는 길잡이”이라며 “홈런 학습기와 함께 하면 2배의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