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팝마트]
[사진=팝마트]

[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팝마트코리아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럭키 오너먼트 스크래치 카드’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주고자 마련된 것으로, 오프라인 매장에서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 한해 오너먼트 카드 8종 중 1종을 랜덤 증정한다.

카드 뒷면에는 특별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4가지 문구가 숨겨져 있어, 당첨된 문구에 따라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1등에 해당하는 ‘POP CHRISTMAS’가 적힌 카드를 선택한 고객에게는 크리스마스 신제품 피규어와 크리스마스 팬던트 또는 자석, 크리스마스 스페셜 포스터로 구성된 총 3가지 선물이 증정된다.

그 외 문구에 따라 해리포터, 빅뱅이론 등 크리스마스에 정주행할 수 있는 영화, 드라마 캐릭터들의 피규어, 크리스마스 엽서 등 크리스마스를 더욱 즐겁게 만들어줄 풍성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 포스터와 엽서는 최근 출시된 팝마트 인기 IP 피노젤리 MAKE A WISH 시리즈 일러스트로 한정 제작되어 소장 가치를 높였다.

팝마트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팝마트 매장을 찾아주고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더하기 위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크리스마스 무드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팝마트 경품들이 준비되어 있는 만큼 크리스마스 시즌을 팝마트와 함께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