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이 햇반 웰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이 햇반 웰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CJ제일제당] 

[이뉴스투데이 최은지 기자] CJ제일제당은 CJ더마켓에서 신규 가입고객을 위한 ‘햇반 웰컴 이벤트’를 연다고 15일 밝혔다.

‘반갑습니다 그래서 반값 쏩니다’를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선 CJ더마켓 구매 이력이 없는 회원을 대상으로 ‘햇반 백미 36개입’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햇반 찰잡곡밥 △햇반 발아현미밥 △햇반 잡곡밥 △햇반 흑미밥 등 잡곡밥 36입 박스 제품을 대상으로 10%, 햇반 즉석밥 전 제품을 대상으로는 5% 할인 쿠폰을 제공해 다양한 햇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기존 회원을 위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햇반 상품명에 ‘프리퀀시’라고 표시가 되어있는 제품을 구매 후 적립 개수 마다 적립금, 할인쿠폰 등을 증정하고 있다. 또한 환경을 위해 포장 박스에 ‘햇반 업사이클’을 표기하고 수거 신청을 할 때 마다 CJ ONE 포인트를 제공한다. 박스에 제품 무료 수거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 QR코드를 부착해 다 먹은 햇반 용기를 소비자가 쉽게 수거신청 할 수 있도록 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더 많은 고객들이 CJ더마켓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보다 다양한 기획전을 선보이기 위해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