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구강케어 전문 브랜드 덴클이 15일 신세계푸드마켓 도곡점 리뉴얼 매장에 새롭게 입점했다고 밝혔다.

신세계푸드마켓 도곡점 입점을 통해 그동안 온라인 및 홈쇼핑 완판으로 명성을 쌓아 온 ‘덴클 칫솔’을 오프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32도 넥각도와 3단 분리모가 궁금했던 신규 고객들에게 덴클만의 특허기술을 직접 선보일 수 있게 된 것이다.

덴클은 치과의사와 함께 구강용품을 전문적으로 연구/개발하는 구강케어 전문 브랜드로 특허받은 기술인 3단 분리모, 32도 넥각도가 적용된 칫솔로 국제 발명대회에서 5관왕을 수상한 브랜드다.

신세계푸드마켓 도곡점에서 판매되는 덴클 칫솔은 프리미엄 라인 기능성 칫솔인 ‘올인원케어칫솔’, ‘올인원플러스케어칫솔’, 하이엔드 라인 칫솔인’ 임플란트케어’, ‘크라운케어’, ‘잇몸케어’ 뿐만 아니라 덴클의 신상품으로 출시된 ‘덴클 그래뉼치약 3종’ 등 덴클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덴클의 칫솔은 국내에서 600만개 이상 판매를 이뤄낸 독자적인 기능성 칫솔로, 칫솔의 구조적인 문제로 말끔한 양치가 되지 않는다는 근본적인 이유를 해결하기 위해 덴클만의 특허기술을 접목, 개발해 평소 치아와 잇몸에 고민을 가지고 있는 분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덴클 관계자는 “평균 수명이 높아지면서, 구강 건강에 대한 관심은 갈수록 높아지는 추세”라며 ”그동안 온라인을 통해 선보였던 덴클의 프리미엄 칫솔을 오프라인 통해 구강고민을 가진 고객에게 한발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