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링티]

[이뉴스투데이 김국진 기자] 건강 브랜드 ㈜링티가 연말을 맞아 공식몰에서 다양한 혜택을 선보이는 ‘연말감사제’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링티는 올해 고객들에게 받은 많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감사제를 준비했다. 

첫 번째 혜택으로 ‘링티’ 10박스(100회분) 구성 상품 구매 시 링티 ABO 1박스를 증정하며, 링티 ABO는 비타민C, 타우린 등이 들어 있는 링티에 철분과 비오틴, 엽산, 비타민B12 등을 추가한 제품이다. 

두 번째 혜택은 신제품을 포함한 7가지 제품 특가 기획전이다. ‘고소틴’, ‘링티 닷티’, ‘링티 수분 콜라겐’ 등 총 7가지 제품을 1인당 3박스 한정으로 최대 71%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앞서 소개된 링티 10박스 또는 7가지 특가 제품 구매 시 재구매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링티 공식몰 5000원 할인쿠폰,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 원 할인쿠폰을 구매 고객 대상 자동 발급할 예정이다.

링티 담당자는 “링티 ABO는 현재 전국 헌혈의 집에서 헌혈 시도 중 부적격 판정을 받으신 분들께 1포씩 지급해 드리고 있는 제품"이라며 "해당 제품을 궁금해하시는 고객분들이 많이 계시고, 연말을 맞아 더욱 의미 있는 제품을 소개해 드리기 위해 링티 ABO를 증정하기로 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고객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진행하는 행사인 만큼 링티의 제품들을 여러 혜택과 함께 만나 보실 수 있도록 이번 감사제를 준비했다”고 말하며 “이번에 준비한 다양한 혜택과 함께 올해 즐겁게 마무리하시고, 내년에도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연말감사제는 오는 28일 오후 12시까지 링티 공식몰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