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세 감사제’ 이미지. [사진=한세엠케이]
‘                            한세 감사제’ 이미지. [사진=한세엠케이]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동녕, 김지원, 임동환)는 연말 시즌을 맞이해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감사 프로모션 ‘한세 감사제’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행사는 이날부터 31일까지 총 17일간 한세엠케이가 전개하고 있는 브랜드의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 ‘스타일24’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먼저, 행사 기간에 한세 브랜드 멤버십에 처음 가입하는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웰컴 투 한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몰 ‘스타일24’ 신규 고객에게는 15%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가입하면 5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만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멤버십 고객이 2023년 F/W 시즌 신상품을 구매 시 더블 마일리지 적립 혜택(일부 브랜드 제외)도 받을 수 있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내 10만원 이상 구매 후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LG 스탠바이미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한세엠케이 상품권 △예스24 상품권 등 약 8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각 브랜드별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세엠케이 김지원 대표는 “2023년 한 해 동안 한세엠케이를 사랑해 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한세엠케이의 트렌디한 패션 브랜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행사를 통해 따뜻하고 풍요로운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