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라이프생명]
[사진=KB라이프생명]

[이뉴스투데이 이세정 기자] KB라이프생명은 ‘2023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에서 프로모션 부문 대상을 포함한 총 3개 부문에서 수상했다.ㅣ

한국디지털광고협회 주관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은 디지털 광고산업의 혁신 성장과 경쟁력 강화 및 산업 활성화를 위해 개최하는 시상식이다. 

KB라이프생명은 친환경 프로젝트 ‘나름다운 청첩장’으로 프로모션 부문 대상, 디지털영상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 브랜드 론칭 캠페인 ‘라이프를 나름답게’로 테크테인먼트 부문 대상을 받았다.

‘나름다운 청첩장’ 프로모션은 재생 종이인 씨앗 엽서로 친환경 청첩장을 제작해 예비부부에게 청첩장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환경문제 해결과 고객의 행복하고 건강한 삶을 지원하고 응원하는 KB라이프생명의 브랜드 메시지를 담아냈다. 

‘라이프를 나름답게’는 ‘타임슬립’ 콘셉트를 활용해 윤여정 배우의 20대 신인 시절부터 현재까지의 일생을 담아냈다. 인생 전반에 걸친 서비스를 제공하는 생명보험의 가치와 KB라이프생명의 지향점을 나타냈다. 배우의 20대 모습을 자연스럽게 구현하기 위해 국내 최초 AI딥러닝 기술과 디에이징 기술을 도입하는 새로운 시도로 창의성과 혁신성을 인정받았다.

KB라이프생명 관계자는 “대상과 금상을 수상한 ‘나름다운 청첩장’ 프로모션은 청첩장으로 발생되는 환경오염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고, KB라이프생명의 ESG 경영에 대한 의지를 담아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의 건강하고 행복한 라이프를 위해 진정성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업계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키워드
#KB라이프생명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