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광주전남취재본부 김재홍 기자] 국립광주과학관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2023 크리스마스 특별행사–해피 사이언스마스'를 개최한다.

(좌)국립광주과학관 크리스마스 특별행사 '해피 사이언스마스’ 홍보배너 (우)작년 크리스마스 특별행사 모습 [사진=국립광주과학관]
(좌)국립광주과학관 크리스마스 특별행사 '해피 사이언스마스’ 홍보배너 (우)작년 크리스마스 특별행사 모습 [사진=국립광주과학관]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개최하는 이번 크리스마스 특별행사는 과학관 상설전시관을 중심으로 공연, 체험, 이벤트 등 15종의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공연 프로그램은 크리스마스 구연동화(23일), 함신익오케스트라 심포니송과 함께하는 송년음악회(23일), 매직토크쇼(24일), 캐롤 요들송 공연(25일), 산타의 매직쇼(25일), 크리스마스 가족시네마(24~25일)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관람객을 기다린다.

체험 프로그램으로 페이스페인팅(23일), 산타클로스 풍선나눔(24~25일), 자동차특별전 해설퀴즈이벤트(23~25일), 크리스마스 특별교육(23~25일) 등이 준비 되어있다.

이 밖에도 특별 이벤트로 크리스마스 기간 동안 빨간색 의상 또는 산타복을 입고 방문하는 관람객은 통합관람권을 무료 발권할 수 있고, 온가족 즉석사진 촬영과 과학관에서 크리스마스를 보내는 모습을 SNS에 후기로 남기면 기념품을 증정하는 등 풍성한 이벤트가 관람객을 기다린다.

국립광주과학관 전태호 관장직무대리는 "크리스마스에 온 가족이 모여 무엇을 할까 고민하고 있다면 과학관 방문을 추천드린다"라며 "크리스마스 특별행사와 함께 과학관에서 겨울방학을 맞아 준비한 자동차특별전을 관람해 보는 것도 연말에 좋은 추억으로 남을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국립광주과학관 크리스마스 특별행사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국립광주과학관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