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스탠다드 서면 매장 외부 렌더링 이미지. [사진=무신사]
무신사 스탠다드 서면 매장 외부 렌더링 이미지. [사진=무신사]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는 오는 29일 부산 서면에 오프라인 스토어를 공식 오픈한다고 14일 밝혔다.

‘무신사 스탠다드 서면’ 스토어는 부산 지하철 1호선 서면역 2번 출구에서 직선으로 250m 떨어진 쥬디스태화 건물에 1층부터 3층까지 총 3개 층에 1200㎡(약 363평) 규모로 들어선다. 수도권 이외 지역에서의 두 번째이면서 전국 기준 5번째 무신사 스탠다드 오프라인 매장이다.

1층에는 남성 시즌 메인 상품이 전시된다. 2층에는 데님, 슬랙스, 언더웨어 등 남성 에센셜 아이템이 자리잡고, 3층은 여성 패션 및 잡화 상품으로 채워질 예정이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부산 지역의 첫 번째 오프라인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그래픽 아티스트 옥근남과 협업한 ‘서면 익스클루시브’ 아이템도 선보인다.  

또 2층과 3층에 각각 9개, 6개에 달하는 피팅룸도 갖췄다. 미러링 디스플레이와 색 조절이 가능한 컬러 조명을 설치해 숏폼 촬영에 최적화된 ‘라이브 피팅룸’도 2층과 3층에 각각 1개씩 마련됐다. 아울러 무신사 스탠다드를 대표하는 O2O(Online to Offline) 서비스인 ‘무탠픽업’을 위한 픽업 데스크는 2층에, 픽업라커도 매장 외부에서 운영한다.

이건오 무신사 스탠다드 본부장은 “만남의 장소로 불리며 부산 서면을 대표하는 상징적인 위치에 무신사 스탠다드 오프라인 매장을 선보임으로써 많은 고객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무신사 스탠다드 오프라인 스토어를 지속 확대해 고객들에게 더 많은 경험과 가치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