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포커스미디어]
[사진=포커스미디어]

[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부산광역시 내 5239세대 규모의 '화명롯데캐슬카이저'에 엘리베이터TV를 구축했다고 14일 밝혔다.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화명롯데캐슬카이저 48개동 승강기 96대와 관리사무소에 엘리베이터TV를 설치하고, 관리사무소 공지사항, 브랜드 및 여가·문화 정보, 입주민 할인·경품 혜택, 공공기관 및 동네상권 소식, 공익 캠페인, 디지털 아트 등 입주민 생활을 편리하게 만드는 콘텐츠를 아파트 통합 데이터 기반으로 맞춤 제작·송출한다.

포커스미디어코리아 측은 해운대구의 해운대힐스테이트위브, 남구 LG메트로시티, 연제구 더샵파크시티, 금정구 장전금정산SK뷰, 강서구 더샵명지퍼스트월드2·3단지 등 부산 주요 랜드마크 아파트와 부산지하철 1~4호선 전체 역사에 엘리베이터TV 1만여 대를 설치해 거주공간부터 이동공간까지 하루 100만명 이상의 구매력 있는 시청자를 확보했다고 설명했다.

한정호 포커스미디어코리아 지부장은 "부산 북구의 대표 아파트인 화명롯데캐슬카이저 입주민 여러분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개그맨 김재우씨가 전하는 환영 인사 콘텐츠를 송출하고 있다"며 "온천성분수가 공급되는 고급 사우나와 실내 수영장, 최근 개관한 100석 이상의 북카페 등 단지 내 공용 시설에 어울리는 다채로운 입주민 혜택 프로그램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