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플레인플랜]
[사진=㈜플레인플랜]

[이뉴스투데이 김국진 기자] 삼익악기 브랜드의 공식 라이브커머스 대행사 ㈜플레인플랜이 13일 디지털 피아노 NDP-30의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전개한다.

이번 네이버 쇼핑라이브는 오후 4시부터 한시간 동안 방송할 예정이며, 최대 45%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과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한다. 라이브 상품 구매자 대상 전원에게 사은품 3종을 증정하고, 퀴즈 이벤트 정답자 3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주문번호 구매 인증 시 추첨을 통해 3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3만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에 판매되는 삼익악기의 NDP-30 모델은 흑단 에보니 목재 느낌을 표현한 SWA-BI 88건반, 그랜드 피아노와 동일한 3페달을 적용했고 ▲삼익 그랜드 피아노의 음색을 샘플링한 SSE 음원 ▲동급 최대 128 동시발음 ▲8가지 음색 ▲31개 데모송 ▲128가지 자동반주 기능 ▲DMLS 샘플링 등을 포함했다.

더불어 사이드 패널과 건반으로 다양한 기능도 쉽게 사용이 가능하고, 슬림형 디자인과 화이트 및 블랙의 색상으로 구성됐다. 이외에도 외부기기와의 호환을 통해 음악 편집, 작곡 등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고, 헤드폰을 2개까지 연결할 수 있게 설계됐다.

[사진=㈜플레인플랜]
[사진=㈜플레인플랜]

㈜플레인플랜 관계자는 “이번 네이버 라이브쇼핑에서 선보이는 삼익악기의 NDP-30 디지털피아노는 출시 2개월만에 약 1000대에 달하는 3차 물량이 완판됐으며, 가성비 디지털피아노로 인기를 끌며 고객들의 꾸준한 선택을 받고 있는 인기 상품”이라며 “이번 라이브쇼핑을 통해 45% 할인된 가격은 물론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이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덧붙여 “플레인플랜은 국내 최고의 라이브커머스 대행사로서 앞으로도 계속해서 좋은 상품을 선보이기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해당 제품은 주문 시 택배로 발송되며, 간단한 조립법으로 쉽게 설치 후 사용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