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K매직]
[사진=SK매직]

[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SK매직은 연말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식기세척기, 인덕션, 음식물처리기 등 인기 가전을 최대 48%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2023 연말 감사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인 쿠폰을 이용한 추가 할인이 가능하며, 구매 후기를 작성하면 매직몰 포인트를 추가 제공한다.

올 한 해 고객에게 큰 인기를 얻은 베스트셀러 제품을 한자리에 모은 ‘아듀 2023 BEST SELLERS’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12월 한 달,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 올클린 디 아트 공기청정기, 풀스텐 스파 비데 등 총 15종 최신 인기 제품을 렌탈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다음 달 13일까지 포토후기를 작성하면 렌탈료 납부가 가능한 6개월 상당의 포인트를 지급하며, 별도 추첨을 통해 선정된 고객에게는 10만 포인트를 포함해 최대 50만 포인트를 사은품으로 지급한다.

SK매직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한 해 동안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감사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고객 가치를 최우선으로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더욱더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