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뉴딘그룹 ‘스윙유어드림’ 대학생 봉사단 해단식에서 참가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골프존뉴딘그룹]
골프존뉴딘그룹 ‘스윙유어드림’ 대학생 봉사단 해단식에서 참가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골프존뉴딘그룹]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골프존뉴딘그룹(회장 김영찬)은 지난 8일 골프존타워서울 본관에서 ‘스윙유어드림 대학생 봉사단’ 해단식을 가졌다고 12일 밝혔다.

해단식에는 봉사단원 20명과 임직원 멘토 등이 참석한 가운데 격려사, 봉사단원들의 활동 소감을 담은 영상 시청, 골프존뉴딘그룹 명의 수료증 전달식, 우수봉사자 시상식 등으로 진행됐다.

스윙유어드림 대학생 봉사단은 지난 10월 13일부터 12월 8일까지 IT교육팀, 문화팀, 골프팀 3개로 나눠 봉사활동을 펼쳐왔다. 활동을 통해 누적된 봉사시간은 약 250시간에 달한다.

IT교육팀은 산간지역에 위치한 디지털 취약계층 학생을 대상으로 △소프트웨어, AI이론 및 스포츠테크 교육을 지원하며 총 210여 명의 학생들을 위한 IT교육을 진행했다.

문화팀은 △장애인 직업합창단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의 연습 및 연주를 지원하고 골프팀은 △발달장애인 골프 훈련 및 연습을 도우며 봉사단의 임무를 이행했다.

또한 이들은 팀별 활동 외에도 한강 숲 조성활동, 연말 김장 봉사활동, 진로콘서트 등 골프존뉴딘그룹의 다양한 CSR활동에도 동참했다.

한태정 골프존뉴딘홀딩스 브랜드팀장은 “사회공헌활동에 동참해 주신 스윙유어드림 대학생 봉사단 단원분들께 감사드리며, 이번 활동이 여러분의 인생에 아름다운 시간으로 기억되기를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골프존뉴딘그룹의 나눔 활동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계속해서 이웃과 사회에 온기를 전할 수 있도록 함께해 주시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