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좋은책신사고]
[사진=좋은책신사고]

[이뉴스투데이 김국진 기자] 좋은책신사고가 온라인 서점에서 ‘우공비 Q+Q 시리즈’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본 이벤트는 ‘우공비 Q+Q 시리즈’ 교재 1권 이상 구매 시 노트와 미니 노트를 2권 이상 구매 시 새싹 연필꽂이를 무료로 증정한다.

‘우공비 Q+Q 시리즈’는 ‘배우는 Q 익히는 Q 우공비 Q+Q’라는 슬로건을 내건 단계별 수학 유형서로, 개념을 익힐 수 있는 렉처북과 배운 개념과 기출 유형을 반복 연습할 수 있는 워크북 2종으로 구성됐다. 

또한 초등 2024년, 중고등 2025년부터 적용되는 신규 교육과정을 반영했으며, ▲초등 과정 기본편, 표준편, 발전편 3단계 ▲중등 과정 기본+실전, 표준+완성, 발전+심화 3단계 ▲고등 과정 기본+표준, 표준+발전 2단계로 마련했다.

좋은책신사고 관계자는 “본 시리즈는 렉처북과 워크북 구성으로 개념 이해부터 실전 대비까지 한 권으로 가능하다”며 “겨울방학을 맞아 온라인 서점 구매 이벤트를 진행하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교보문고, 예스24, 알라딘에서 진행하며 한정 수량으로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