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장군 정관사랑 골프동호회가 정관읍행정복지센터에 쌀 70포를 기탁했다 [사진=기장군]
기장군 정관사랑 골프동호회가 정관읍행정복지센터에 쌀 70포를 기탁했다 [사진=기장군]

[이뉴스투데이 부산경남동부취재본부 박흥식 기자] 기장군(군수 정종복)은 지난 6일 관내 정관사랑 골프동호회(회장 장해동)가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쌀 70포(10kg)를 기탁했다고 8일 밝혔다.

정관사랑 골프동호회는 지난해 쌀과 라면을 기탁한 데 이어 올해에도 쌀 70포를 기탁하면서 따뜻한 나눔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기탁한 물품은 긴급복지 신청자 중 위기사유 미해소 등으로 지원이 필요한 취약계층들에게 전달된다.

장해동 회장은“어려움에 놓인 이웃들에게 작은 것이라도 함께 나누고 베풀 수 있어서 기쁘다”며“앞으로도 회원들과 함께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 및 봉사활동을 꾸준히 이어 나가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송영종 정관읍장(직무대리)는“취약계층을 위한 꾸준한 나눔에 동참해 준 정관사랑 골프동호회 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이웃사랑 실천과 나눔문화 확산 분위기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정관사랑 골프동호회는 정관읍 단체장과 기업인 등 25여명의 회원으로 구성된 동호회로 스포츠를 통한 친목 도모와 지역사랑 실천을 목표로 결성됐으며, 지역 내 취약계층 지원과 봉사활동 등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