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x 싱가포르관광청 ‘싱가포르 싱문’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싱가포르관광청]
대한항공 x 싱가포르관광청 ‘싱가포르 싱문’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싱가포르관광청]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싱가포르관광청은 대한항공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고 싱가포르행 관광객 유치를 위한 관광 프로모션 및 MICE 분야 활성화를 위한 협업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

이에 싱가포르관광청과 대한항공은 ‘싱가포르 싱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24년 1월 28일까지 대한항공 홈페이지에서 싱가포르행 편도 및 왕복 항공권 7% 할인 코드를 제공한다. 또한, 나만의 싱가포르 여행 테마를 선정하면 추첨을 통해 모바일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 싱가포르관광청은 MICE 분야에서도 대한항공과 협업해 글로벌-아시아 비즈니스 교점으로서의 싱가포르 입지 강화에 나선다. 이번 협업은 전시 홀 및 행사 장소, 여러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하는 다양한 MICE 시설 소개를 목표한다. 한국 기업 및 핵심 여행사를 대상으로 간담회 및 MICE 팸 투어 등을 계획하고 있으며, 비즈니스 목적지로서의 싱가포르를 알리고 경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써린 탄(Serene Tan) 싱가포르관광청 북아시아 국장은 “대한항공과 함께 한국인들에게 매력적인 여행지이자 비즈니스를 선도하는 교점으로서의 싱가포르의 입지를 강화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기억에 남는 독특한 경험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효과적인 비즈니스 운영을 위한 흥미로운 인프라를 갖춘 여행지인 싱가포르를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고광호 대한항공 한국지역 본부장은 “싱가포르관광청과는 2022년 코로나 이후 급속도로 회복되는 출장 및 여행객 수요에 대응하여 B2C분야의 성공적인 협업을 시작한 이후, 2023년에는 MICE 영역까지 협업을 확대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사항은 싱가포르관광청 블로그와 페이스북 및 대한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