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에프엔씨가 한 해 동안 고객들에게 사랑받은 간편식 제품을 선정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이연에프엔씨]
이연에프엔씨가 한 해 동안 고객들에게 사랑받은 간편식 제품을 선정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이연에프엔씨]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종합식품기업 이연에프엔씨가 12월 연말을 맞아 한 해 동안 고객들에게 사랑받은 간편식 제품을 선정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할인 행사는 고객 감사와 연말을 이연에프엔씨의 간편식으로 즐기자는 의미를 담아 기획됐다.

행사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한촌설렁탕 공식몰에서 12월 29일까지 진행되며, 할인 품목은 올해 판매 순위 상위권 제품들과 추천 상품으로 구성했다.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이 매주 달라지는 만큼 다양한 간편식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첫째주인 오는 8일까지는 프리미엄 더블랙 소양 내장탕(5팩)과 프리미엄 더블랙 고기설렁탕(6팩)을 할인 판매한다. 이어 2주차때에는 한촌 프리미엄 설렁탕(6팩), 설렁탕집 소고기 미역국(5팩)을, 3주차때엔 한촌 프리미엄 양념 불고기(4팩), 설렁탕집 소고기 무국(5팩)을 각각 할인 받을 수 있다. 마지막 주에는 앵콜 행사를 준비, 행사 당일 할인 제품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연에프엔씨는 이번 행사로 인기 간편식 제품을 약 30~40%할인 혜택 받을 수 있어 고객들의 관심이 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연에프엔씨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주고자 한 해 동안 가장 인기 있었던 간편식을 선정,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매주 할인되는 간편식이 달라지기에 고객 취향에 맞춰 합리적인 가격에 간편식을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