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시지가 본격 겨울 시즌을 맞아 뜨끈하게 즐길 수 있는 ‘푸짐한 소고기 샤브샤브&칼국수’를 새롭게 출시한다. [사진=프레시지]
프레시지가 본격 겨울 시즌을 맞아 뜨끈하게 즐길 수 있는 ‘푸짐한 소고기 샤브샤브&칼국수’를 새롭게 출시한다. [사진=프레시지]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밀키트 전문 기업 프레시지가 본격 겨울 시즌을 맞아 뜨끈하게 즐길 수 있는 ‘푸짐한 소고기 샤브샤브&칼국수’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추운 날씨에 더욱 생각나는 샤브샤브 메뉴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점이 큰 특징이다. 제품명 그대로 푸짐한 양을 자랑해 겨울철 온 가족 식사 메뉴 뿐만 아니라 연말 모임 시 여러 명이 함께 즐기기에도 제격이다.

‘푸짐한 소고기 샤브샤브&칼국수’는 질 좋은 소고기와 버섯, 청경채, 배추 등 다채로운 야채를 더해 풍성한 맛과 식감을 선사한다. 특히 오래 끓일수록 시원하고 깔끔한 비법 육수까지 더해 고기와 국물의 조화로운 풍미를 자랑한다.

또한 이번 제품에는 칼국수 사리가 더해져 3-4인도 넉넉하게 즐길 수 있으며, 참깨와 칠리 2가지의 소스까지 동봉돼 각자 기호에 맞게 샤브샤브를 즐길 수 있다.

이번 제품은 쿠팡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향후 다양한 온라인 채널로 판매처를 넓힐 예정이다.

프레시지 관계자는 “뜨끈한 국물이 생각하는 겨울 시즌을 맞아 푸짐한 양과 호불호 없는 맛을 갖춘 샤브샤브 신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며 “푸짐한 소고기 샤브샤브&칼국수와 함께 포근한 겨울철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