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머스티벌’ 캠페인 이미지. [사진=머스트잇]
                                          ‘블랙 머스티벌’ 캠페인 이미지. [사진=머스트잇]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온라인 명품 커머스 머스트잇은 글로벌 쇼핑 시즌인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진행한 머스트잇 자체 행사 ‘BLACK MUSTIVAL’(이하 블랙 머스티벌)이 캠페인 성과 1100%를 기록하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고 7일 밝혔다.

명품 3사 중 가장 먼저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를 시작해 높은 폭의 할인율, 적립금, 출석 체크 혜택 등의 체험형 이벤트를 제공해 고객들이 체감할 수 있는 혜택은 물론, 파트너사에게는 매출 향상의 모멘텀이 됐다고 회사 측은 덧붙였다.

머스트잇 블랙 머스티벌은 지난 10월 30일부터 11월 26일까지 4주 동안 진행됐다. 경기 침체기에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를 희망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주차 별로 럭셔리부터 컨템포러리 제품까지 집중 조명했다. 특히 지난 7월 진행했던 2023 MUSTIVAL(이하 머스티벌)과 비교하면 약 76% 신장한 규모다.

머스트잇 관계자는 “한파 및 연말 시즌에 대비해 준비한 아우터, 액세서리 제품이 매출을 견인해 기존 머스티벌 행사 대비 객단가 71% 증가, 의류 카테고리에서 매출이 333%, 악세서리 카테고리에서 264% 신장을 이뤘다"면서 "이번 블랙 머스티벌을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사전에 파트너사와 긴밀히 소통하고 협력한 덕분에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머스티벌(MUSTIVAL)’을 머스트잇만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대표 행사로 키워온 만큼, 앞으로도 머스티벌을 통해 고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확대 운영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