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컨셉 W라이브(W.LIVE) 공개 방송 이미지. [사진=W컨셉]
W컨셉 W라이브(W.LIVE) 공개 방송 이미지. [사진=W컨셉]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패션 플랫폼 W컨셉은 서울경제진흥원(SBA)과 중소 뷰티 브랜드 지원을 위해 ‘팬과 만나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는 지난 7월 서울시 중소기업 지원 기관인 서울경제진흥원과 체결한 ‘중소 뷰티 브랜드 발굴 및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W컨셉은 자체 라이브 방송 ‘W라이브(W.LIVE)’를 통해, 이날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코엑스 라이브 플라자에서 90명의 팬과 만나는 라이브 방송을 선보인다. 건조한 겨울철 피부 탄력 고민이 많은 고객을 위해 ‘콜라겐’을 테마로, 오프라인에서 직접 먹고, 마시고, 바르는 체험을 통해 뷰티 브랜드 인지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이번 방송에는 2030 고객들에게 인지도 높은 인플루언서 ‘효진초이’, ‘큐영’, ‘서기’ 등 3명이 쇼호스트로 출연하며, 이들 유튜브 채널에서도 라이브 방송이 동시에 송출된다.

콜라겐을 주성분으로 한 이너뷰티 브랜드 ‘오니스트’와 스킨케어 브랜드 ‘바이오던스’를 대표 상품으로 소개하고, 이너뷰티 상품 섭취 방법, 스킨케어 방법 등을 안내할 예정이다.

이번 방송을 기념해 오니스트, 바이오던스 브랜드의 대표 뷰티 상품을 최대 37% 할인 판매한다. 또한, 방송 중 퀴즈 당첨자를 추첨해 페사드 핸드크림, 헤어팩 등 뷰티 상품을 증정하고, 라이브 채팅 참여왕에게 조선팰리스 숙박권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W컨셉 관계자는 “지난 10월부터 팬과 만나는 라이브 ‘팬밋업(Fan Meet Up)’을 도입하고 입점 브랜드의 팬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해왔다”며 “체험 요소와 풍성한 할인혜택을 준비한 만큼 더블유컨셉의 우수한 뷰티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