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류양길 영업본부장(왼쪽)과 순이엔티 박창우 대표이사가 협약식 이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하나투어)
하나투어 류양길 영업본부장(왼쪽)과 순이엔티 박창우 대표이사가 협약식 이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하나투어)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는 지난 5일 숏폼 비즈니스 기업 순이엔티(대표이사 박창우)와 테마 여행 상품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인프라, 콘텐츠를 활용한 공동 마케팅 △크리에이터 여행 상품 공동 기획 및 판매 운영 △외국인 방한 상품 공동 기획 및 판매 운영 등에서 상호 협력할 예정이다.

순이엔티는 다수의 유명 크리에이터를 보유하고 있는 틱톡 공식 MCN 파트너로, 숏폼 마케팅/운영 능력이 인증된 기업이다. 틱톡과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SNS 총합 구독자 약 10억 명을 보유하고 있다.

하나투어는 순이엔티의 글로벌 크리에이터 영향력을 활용해 다양한 테마 상품 개발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축구, 사진, 미식 등 여러 분야의 역량 있는 크리에이터들과 협업해 MZ 세대 공략에 힘쓴다.

류양길 하나투어 영업본부장은 “순이엔티가 숏폼 비즈니스 기업인만큼 하나투어가 집중하고 있는 테마 상품 개발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여행업계의 엔터 산업 제휴와 테마 상품 기획을 선도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