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로맨틱 겨울호캉스 이미지. [사진=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로맨틱 겨울호캉스 이미지. [사진=그랜드 하얏트 서울]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로운 해를 맞이하는 연말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들을 전개한다고 4일 밝혔다.

먼저 호텔 로비에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시그니처 6M 대형 트리가 준비돼 있어 포토존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지난 1일부터는 논픽션과의 협업으로 추운 겨울날 동화마을에 들어와있는 듯 포근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아이스링크를 개장했다.

이와 함께 아이스링크 스낵바는 시그니처 핫 초콜릿과 차돌박이 치즈 떡볶이, 어묵탕, 해산물 라면, 소고기 안심 자장면, 피자까지  더욱 다양한 메뉴를 준비했다. 특히 스낵바는 아이스링크에 장식된 귀여운 오두막에 실제로 들어와있는 듯한 기분을 들게 할 것이다. ‘윈터 온 아이스’ 패키지를 이용하지 않은 투숙객도 20% 할인을 적용받아 아이스링크를 즐길 수 있다.

델리에서는 12월 한정 최고급 브랜드의 샴페인을 5병 구매 시 1병을 특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관계자는 "추운 겨울날 전망 좋은 레스토랑과 아이스링크, 갤러리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보유한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에서 맛있게 먹고, 신나게 즐기고, 편안한 휴식을 취하며 한 해의 시작과 마무리를 장식해 보는 것도 좋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