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몰이 추운 겨울에 즐기기 좋은 신메뉴 ‘찰떡구이 3종’을 정식 출시했다. [사진=굽네몰]
굽네몰이 추운 겨울에 즐기기 좋은 신메뉴 ‘찰떡구이 3종’을 정식 출시했다. [사진=굽네몰]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굽네 기술로 만들어 맛있고 건강한 닭가슴살 전문몰 굽네몰이 추운 겨울에 즐기기 좋은 신메뉴 ‘찰떡구이 3종’을 정식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굽네몰은 최근 할머니 세대의 먹거리 취향을 선호하는 일명 할매니얼(할머니+밀레니얼) 트렌드를 겨냥해 고소한 찹쌀을 활용한 메뉴를 새롭게 선보였다. 정식 출시 이전에 지난 8월 현대홈쇼핑 단독 선출시를 단행, 앵콜 방송을 거듭 진행하는 등 인기를 입증받았다. 이에 굽네몰은 겨울 추위를 따끈하게 녹여줄 메뉴로 해당 메뉴를 선정, 기존 제품 라인업에 편입해 정식 출시하게 됐다.

찰떡구이는 국내산 찹쌀가루와 천일염으로 반죽해 쫀득한 식감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굽네만의 오븐 기술을 사용해 250도의 고온으로 노릇하게 구워 고소함을 한층 더 살렸다. 맛은 총 3가지로 출시돼 남녀노소 호불호 없이 기호에 맞게 즐길 수 있다. 트레이에 담겨 포장돼있어 따로 그릇에 옮길 필요 없이 전자레인지 조리만으로 떡 구이를 완성할 수 있어 간단한 끼니 해결이나 출출할 때 간식으로도 좋다.

통모짜 찰떡구이는 쫄깃한 자연산 통 모짜렐라 치즈가 가득 들어가 깊고 진한 맛이 특징이다. 토마토피자 찰떡구이는 다양한 피자 토핑을 아낌없이 사용하고 새콤달콤 토마토소스를 듬뿍 넣어 감칠맛을 제대로 살렸다. 불고기치즈 찰떡구이는 소불고기에 양파와 파 토핑을 얹고 모짜렐라 치즈로 마무리해 단짠 매력과 함께 다채로운 식감을 즐길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일까지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찰떡구이 3종 6팩을 팩당 1900원대에 구매할 수 있으며, 이벤트 제품은 500개 한정 수량으로 준비돼 재고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지앤건강생활 정수철 대표는 “국내산 찹쌀가루 특유의 고소하고 쫀득함을 오븐구이로 극대화시킨 메뉴라 겨울철 간식으로도, 끼니로도 제격일 것이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기호에 발맞춘 다양한 제품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