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가 연말 특별 가전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위메프] 
위메프가 연말 특별 가전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위메프] 

[이뉴스투데이 최은지 기자] 위메프는 ‘연말 특별 가전 행사’를 열흘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먼저 10일까지 ‘디지털위크’를 개최하고 고객 수요가 많은 연말 시즌 아이템을 특가 판매한다. 모든 고객에게 상품별 최대 15% 기획전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최대 5% 중복 카드 할인 혜택까지 더해 초저가 쇼핑 기회를 전한다.

특히 이른 추위로 급증한 난방 가전 수요에 맞춰 핵심 상품을 선정했다. 올해 11월 위메프 온풍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09% 상승했다. 동기간 난로, 가습기, 히터 등의 매출도 전년 대비 2배가량 늘었다. 또, 게임 콘솔, 모니터, 스마트TV, 스마트워치 등 다양한 게임 및 스마트 가전 품목도 할인 판매한다.

더불어 ‘2023년 LG모니터 연말결산 베스트 어워즈’를 열흘간 운영한다. 올해 고객의 많은 사랑받은 인기 게이밍 모니터 5종을 다시 한번 역대급 할인가로 소개하는 게 핵심이다. 전 고객 대상 최대 12% 기본 쿠폰과 5% 장바구니 쿠폰을 함께 제공한다. 여기에 5% 카드중복쿠폰을 더해 최대 22%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위메프 관계자는 “다채로운 브랜드의 상품들을 오직 위메프에서만 누릴 수 있는 특별한 혜택과 함께 고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