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NH농협금융]
[사진=NH농협금융]

[이뉴스투데이 김영민 기자] NH농협금융이 ‘NH WM마스터즈’와 함께하는 ‘NH 자산관리 콘서트’를 개최했다.

‘NH WM마스터즈’는 농협금융지주와 계열사인 농협은행, 농협생명, 농협손해, NH투자증권, NH아문디자산운용 등 6개사에서 선발된 업계 최정상 자산관리 관련 전문가 집단이다.

콘서트는 ‘2024년 청룡의 기운으로 비상(飛上)하라!’ 를 슬로건으로2024년 성공적인 투자를 위한 다양한 솔루션을 다뤘다.

1부 투자 콘서트에서는 금리 하락 여부가 시장의 주요 이슈인 가운데 미국의 민간투자와 대선 이벤트에 주목할 것을 강조했으며, 2부 부동산 콘서트에서는 2024년 부동산시장 전망 및 투자 유의 사항들을 자세히 짚었다.

또한 참석자들의 사전 질의를 받아 투자 고민이나 궁금한 점에 대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시하는 시간도 가졌다.

김미경 아트스피치앤커뮤니케이션 대표의 ‘매일 더 나은 나를 만나는 법’ 을 주제로 한 인문학 강연도 진행해 참석자의 높은 호응을 이끌어 냈다.

NH농협금융 사업전략부문장 김용기 부사장은 “위기와 기회가 공존하는 시장상황에서 NH 자산관리 콘서트가 고객님의 소중한 자산 증식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면서 “농협금융은 앞으로도 각 계열사 자산관리 서비스의 강점을 융합해 고품격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