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국민카드]
[사진=KB국민카드]

[이뉴스투데이 이세정 기자] KB국민카드는 30일 반려인구 천만 시대에 발맞춰 ‘강형욱 훈련사’와 함께 우수 고객 초청 펫 클래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는 KB국민 프라임 회원 또는 플래티늄 이상 개인 신용카드 회원 대상이다 27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KB페이에서 응모하고 KB페이로 1건 이상·5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2회차에 걸쳐 회차당 60명을 추첨해 총 120명에게 강형욱 훈련사와 함께하는 펫 클래스 참석 기회를 제공한다.

펫 클래스는 반려견의 성향 파악 및 예절 교육 등 반려견 맞춤 프로그램 등이 진행 되며, 프로그램 이후에는 강형욱 훈련사와 질의응답 시간이 마련된다. 

당첨자는 다음달 7일까지 개별 문자로 안내되며, 세부 행사 내용은 KB페이, KB국민카드 고객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늘어나는 반려동물 양육 고객 수요에 발맞춰 개통령 강형욱 훈련사와 함께하는 특별한 행사를 개최하게 됐다”면서 “KB국민카드가 준비한 이번 펫 클래스 기회를 통해 사랑하는 반려동물과 함께 뜻 깊은 추억을 쌓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키워드
#KB국민카드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