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DR레인지 김해 가야점' 전경. [사진=골프존 GDR아카데미]
'GDR레인지 김해 가야점' 전경. [사진=골프존 GDR아카데미]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골프존 GDR아카데미(대표이사 송재순)는 두 번째 직영 인도어 골프연습장 'GDR레인지 김해 가야점'을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골프연습장 GDR아카데미는 첫 번째 직영 인도어 골프연습장인 'GDR레인지 대전 스마트시티점'에 이어 'GDR레인지 김해 가야점'을 오픈하며 골퍼에게 다양한 골프연습의 인프라 제공을 목표로 직영사업을 확장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GDR레인지 김해 가야점'은 기존의 골프연습장을 최근 골퍼들의 취향과 선호도를 반영한 인테리어와 시설로 리뉴얼해 완성됐다. 총 66개의 타석을 보유했으며 쌀쌀해진 날씨에 부상을 방지하고 연습할 수 있도록 타석 별로 온열기를 설치했다.

타석과 드라이빙 레인지는 액티브한 무드의 블루 컬러로 강조하고 야간에는 다양한 컬러의 LED 조명을 설치해 기존 인도어 연습장과는 차별성을 뒀다. 드라이빙 레인지에는 거리 별로 핀대와 과녁, 그물주머니를 설치해 목표 지향적인 연습을 할 수 있도록 했고, 향후 골프존 '웨이브(WAVE)' 스윙 분석 시스템을 타석에 도입해 숏게임 연습을 보다 체계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가야점에는 KPGA, KLPGA 투어 프로가 포함된 전문 레슨프로진이 구성돼 있다. GDR직영 서비스 중 하나인 GDR앱을 통한 예약 기능 역시 사용할 수 있어 대기 없이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타석을 예약해 골프 연습을 할 수 있다.

안웅기 GDR아카데미 사업부장은 "GDR이 실내골프연습장을 벗어나, 골퍼들이 필드에서 필요한 다양한 샷 연습을 전문적이고 체계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골프연습의 공간을 다각화할 예정이다"면서 "향후 공간에 구애받지 않고 골프연습에 집중하고 실력을 향상할 수 있는 인프라를 계속해서 진화시키며 확장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