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크릭이 공식 후원선수인 김효주 프로의 LPGA 투어 통산 6승을 기념해 팬사인회를 개최한다. [사진=힐크릭]
힐크릭이 공식 후원선수인 김효주 프로의 LPGA 투어 통산 6승을 기념해 팬사인회를 개최한다. [사진=힐크릭]

[이뉴스투데이 서병주 기자] BYN블랙야크그룹의 모던 브리티시 골프웨어 힐크릭은 공식 후원선수인 김효주 프로의 LPGA 투어 통산 6승을 기념해 팬사인회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김효주 프로는 지난달 9일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어센던트 LPGA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개인 통산 6승을 기록했다. 이를 기념하고자 힐크릭은 오는 12월 16일 오후 3시부터 힐크릭 롯데아울렛 광교점에서 팬사인회를 진행한다.

팬사인회는 다음달 10일까지 힐크릭 제품 30만원 이상 구매(실구매가)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100명에게 참석 기회가 주어지며, 힐크릭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팬사인회 응모 신청이 가능하다. 

팬사인회 당첨자는 다음달 12일 참가자들에게 개별 공지될 예정이다. 팬사인회 당첨 고객들에게 김효주 프로와의 특별한 만남 외 소정의 기념품도 제공이 된다.

힐크릭 담당자는 “김효주 프로가 올해 LPGA투어 1승과 함께 평균타수 2위를 기록할 정도로 꾸준히 좋은 활약으로 시즌을 마감한 덕분에 ‘우승을 부르는 골프웨어 힐크릭’에 대한 관심이 커졌다”며 “앞으로도 김효주 프로가 좋은 성적을 내는데,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힐크릭은 LPGA 투어에서 활약하는 김효주 프로 외 KPGA 박은신 프로, KLPGA 이승연 프로도 공식 후원하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