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이 댕냥이 탐정소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롯데온] 
롯데온이 댕냥이 탐정소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롯데온] 

[이뉴스투데이 최은지 기자] 롯데온은 29일까지 ‘댕냥이 탐정소’ 행사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댕냥이는 강아지와 고양이를 함께 이르는 신조어로, 댕냥이 탐정소에서는 반려동물에게 새로운 먹거리와 체험을 선물할 수 있는 상품을 제안한다. 다양한 반려동물 용품을 간식, 사료, 용품 등 상품군별로 나눠 소개하고 최대 39%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온은 늘어나는 반려동물 양육가구를 겨냥해 8월부터 매월 댕냥이 탐정소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행사의 인지도가 높아짐에 따라 매월 행사 매출도 증가세다. 특히 롯데마트 반려동물 자체 브랜드(PB)인 콜리올리와 초이스엘이 인기를 얻으며, 행사를 진행한 8~10월 관련 상품 매출은 전년대비 40%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행사에서는 2023년 한해동안 고객에게 사랑받은 반려동물 상품을 모아 선보인다. 대표 인기상품으로 올해 1~10월 롯데마트몰 반려동물 카테고리 누계 판매량 1등인 초이스엘 껌말이 상품을 엘포인트(L.POINT) 회원을 대상으로 39% 할인 판매하며, 반려동물의 관절 고민을 덜어주는 밥이보약 DOG 튼튼한 관절(3.4kg)을 25% 할인 판매한다.

이 외에도 하림펫푸드 밥이보약, 포켄스 덴탈껌, 핏펫 더 잇츄 등을 비롯해 롯데마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자체 브랜드 콜리올리와 초이스엘 등의 인기 상품을 최대 39% 할인 판매하며, 시저 상품은 2만 5000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홍승미 롯데온 반려동물상품MD(상품기획자)는 “이번 행사에서는 올 한해 사랑받은 브랜드를 특별한 혜택으로 준비했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관련 상품 트렌드를 알 수 있도록 차별화된 콘텐츠와 함께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