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엠기어스가 엠스틱 전용 폰 앱 엠기어스고(MgearsGo) 2.0을 출시하고, 11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푸짐한 혜택의 이벤트들을 진행한다.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는 22일 오후 3시부터 24일 오후 3시까지 진행된다. 엠기어스 네이버 스토어에서 엠스틱3 제품을 출고가 대비 32%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배송비도 무료다.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도 다양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오는 23일 오후 7시부터 8시까지 한 시간동안 진행되는 쇼핑라이브에서는 엠스틱3 가격 할인, 한정 수량 타임 세일을 포함해 다양한 라이브 혜택이 제공된다.

추가로 엠기어스 브랜드 SNS 채널 친구 추가 시 네이버 페이 총 4000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상시 운영 중이다.

한편, 이번에 출시된 엠기어스고 2.0은 무선 안드로이드 오토 엠기어스만의 특별한 노하우와 새로운 기술들이 탑재됐으며 사용 편의성을 크게 증대시켜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티맵과 같은 내비게이션 어플리케이션이나 넷플릭스, 유튜브와 같은 멀티미디어 스트리밍 컨텐츠 어플리케이션 사용 도중에 상세 설정을 손쉽게 변경할 수 있으며 각각의 개별 앱 볼륨이나 밝기 조정 등 다양한 설정을 차량 디스플레이에서 직접적인 조작 없이 폰으로 간편하게 설정할 수 있다.

또한 엠기어스고 2.0에는 NetShare와 협업을 통해 테더링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 엠스틱만의 서비스인 ‘쉬운 핫스팟’을 개발해 신규 기능으로 선보였다.

고객들은 ‘쉬운 핫스팟’ 기능을 통해서 스마트폰 요금제에 포함된 한정적인 핫스팟 테더링 데이터를 소진하지 않고 고객의 요금제에서 제공받는 기본 데이터를 활용해 엠스틱 사용이 가능해졌다. 특히 무제한 요금제 사용 고객의 경우 엠스틱을 통한 무제한 콘텐츠 이용이 가능하여 사실상 데이터 소진에 대한 부담을 완전히 해소했다. 

엠기어스는 해당 기능을 고객들에게 무상으로 제공함으로써 기기의 활용성을 획기적으로 향상시켰고, 소비자의 스마트폰 요금제 및 별도 서비스 사용료를 포함해 연간 최대 50만원 수준의 비용 절감효과를 제공하게 된다.

마지막으로 스마트폰으로 다운 받은 이미지, 좋아하는 가족 사진이나 풍경 사진 등을 클릭 한 번으로 손쉽게 배경화면으로 적용하는 등 사용자 취향에 맞게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됐다.

한편, 엠기어스의 베스트셀러 엠스틱은 차량용 순정 내비게이션의 인테리어를 유지하며 화면을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처럼 활용 가능하도록 바꿔주는 제품으로, 정차 중 차량용 순정 내비게이션 화면을 통해 유튜브, 넷플릭스, 디즈니+ 등 영상을 선택해 차량의 강력한 오디오 기능과 함께 감상이 가능하도록 도와준다.

가장 최신 제품인 엠스틱3는 조작성과 동작성이 크게 업그레이드됐다. 향상된 CPU 코어와 GPU를 탑재해서 전작에 비해 성능이 더욱 우수해졌으며, 최대 4K 고해상도를 지원하고 초당 최대 60프레임의 화면을 전송한다.

엠기어스는 자체 소프트웨어 기술력을 지닌 기업으로, 지속적인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와 서비스 확대를 통해 차별화된 경쟁력을 구축하고 있다. 또한 고객 접근성을 위한 고객센터 및 체험존을 운영하며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