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테일러 마르키사 액상, 테일러라이트 액상으로 유명한 15만 전자담배 유튜버 테일러가 전자담배 사이트 ‘테일러샵’ 오픈을 기념하고, 신규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아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를 11월 2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전품목 5% 할인이 진행되며, 오픈한지 일주일 만에 긱베이프, 아스파이어, 부푸 등의 전자담배 기기와 코일 및 팟을 판매해 전자담배 액상 뿐만이 아닌 전자담배 전품목을 취급해 전자담배 사이트로써 성장세가 돋보인다.

해당 홈페이지에서 11월 25일 이전 회원가입 시 특수 등급 혜택이 바로 적용되며, 이는 홈페이지 등급 중 VIP등급과 동일한 혜택이라고 한다. 혜택 내용은 3개월 무료배송 및 10% 적립금, 각종 공휴일 행사 쿠폰도 중복 적용 가능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테일러는 신규 가입하는 회원들을 대상으로 생일 쿠폰과 매달 100병 랜덤 나눔 자동 참여를 지원한다. 나눔 이벤트 2종은 입호흡 △스윗 1000병 △사워 1000병 폐호흡 △스윗 1000병 △사워 1000병이 지급된다. 당첨된 1000명에게는 스윗 2개 사워 2개가 무료 배송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테일러몰 담당자는 “회원가입 후 아이디를 댓글창에 적으면 추첨을 통해 6명에게 맥북프로 신형, 사이트 적립금 100만원 등 베이핑 문화를 공유할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추가적으로 신규입점을 원하는 브랜드들과 협의해 더 많은 상품을 판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