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경기2취재본부 안상철 기자] 군포문화재단은 12월 2일 저녁 7시 군포문화예술회관 수리홀에서 <2023 송년음악회>를 연다고 밝혔다.

공연의 1부는 목포시향 예술감독 겸 상임지휘자를 맡고 있는‘정헌’이 지휘하며, 베르디의 <운명의 힘> 서곡을 군포 ‘프라임필하모닉오케스트라’가 연주할 예정이다. 또한 하마마쓰 국제 피아노 콩쿠르 1위에 빛나는 러시아의 피아니스트 ‘일리야 라쉬코프스키’의 피아노 연주도 감상할 수 있다.

군포송년음악회 [사진=군포시]
군포송년음악회 [사진=군포시]

 

2부는 군포시립여성합창단 상임지휘자 ‘유흥창’의 지휘 하에‘군포시민합창단’과 ‘군포시립여성합창단’이 아름다운 하모니를 선보이며 관객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재단 전형주 대표이사는 “2023년을 마무리하는 달인 12월, 친숙하고 아름다운 클래식 음악과 함께 의미 있고 행복한 송년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공연 관람료는 전석 2만원으로 문화회원(1인 4매), <2023 신년음악회>, <2023 새봄음악회> 관람객 대상 30% 할인을 제공하고 있다. 65세 이상, 초·중·고등학생은 50% 할인을 제공하며, 관람권은 군포문화재단 홈페이지 및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