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헬스케어가 ‘블랙프라이데이’를 앞두고 건강기능식품 반값 할인 판매에 나선다. [사진=롯데헬스케어]
롯데헬스케어가 ‘블랙프라이데이’를 앞두고 건강기능식품 반값 할인 판매에 나선다. [사진=롯데헬스케어]

[이뉴스투데이 이승준 기자] 롯데헬스케어가 ‘블랙프라이데이’를 앞두고 건강기능식품 반값 할인 판매에 나선다. 갑자기 추워진 날씨와 연말연시 잦은 모임으로 건강관리 수요가 높아질 것을 고려한 포석이다.

롯데헬스케어는 데일리 헬스케어 플랫폼 ‘캐즐(CAZZLE)’에서 오는 30일 자정까지 자체 브랜드(PB) 건강기능식품 ‘필팟(Fillpot)’ 9종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필팟은 총 26종의 라인업으로 구성된 롯데헬스케어의 건강기능식품이다. 필요한 성분만을 개별 구입해 섭취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정해진 용량대로 먹기만 하면 하루 섭취량의 100%를 충족해 불필요한 영양 섭취를 피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코엔자임Q10핏’, ‘마그네슘 핏’, ‘엽산 핏’,‘바나바잎 핏’ 등 3040 고객층의 수요가 높은 9종의 상품을 선정해 반값 할인 판매한다.

캐즐 앱을 활용하면서 필팟을 섭취한다면 보다 정밀한 건강관리도 가능하다. 현재 먹고 있는 약과 영양제를 기록하면, 자신에게 꼭 필요한 영양 성분이 무엇인지 알 수 있기 때문이다. 사용자는 이를 토대로 나에게 맞는 건강기능식품이나 영양제를 종합적으로 선별할 수 있다.

롯데헬스케어 관계자는 “필팟은 일반 건강기능식품과 다르게 대부분 단일 성분으로 구성돼 나에게 꼭 필요한 영양소만 섭취할 수 있어 합리적”이라며 “캐즐 플랫폼 오픈 이후 전체 매출의 약 30%를 차지하는 인기 제품”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