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국타이어]
[사진=한국타이어]

[이뉴스투데이 노해리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2023 코리아세일페스타를 맞아 오는 20일부터 30일까지 티스테이션닷컴 고객을 대상으로 ‘티닷컴 블랙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행사 기간 중 ‘한국(Hankook)’ 브랜드 주요 제품 구매 시 타이어 개당 25%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행사 대상은 한국타이어의 플래그십 타이어 브랜드 ‘벤투스(Ventus)’, 전기차 전용 타이어 브랜드 ‘아이온(iON)’, SUV 전용 타이어 브랜드 ‘다이나프로(Dynapro)’, 컴포트 타이어 브랜드 ‘키너지(Kinergy)’ 전 제품에 해당한다.

또 티스테이션닷컴에서 판매되는 미쉐린(Michellin), 피렐리(Pirelli), 콘티넨탈(Continental), 브리지스톤(Bridgestone), 굿이어(Goodyear) 등 멀티 브랜드 제품 구매 시 브랜드별 최대 50%의 할인 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다.

이와 함께 타이어 구매 금액에 따라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GS칼텍스에서 사용 가능한 상품권이 지급된다. 50만원 이상 100만원 미만의 경우 2만원, 100만원 이상 시에는 6만 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한다. 프로모션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타이어 고객만족센터와 티스테이션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