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가 이번달 말까지 ‘마이 퍼스트 블랙(My First Black)’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여기어때]
여기어때가 이번달 말까지 ‘마이 퍼스트 블랙(My First Black)’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여기어때]

[이뉴스투데이 서병주 기자] 여기어때는 이번달 말까지 ‘마이 퍼스트 블랙(My First Black)’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여기어때 블랙’의 첫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5만원 쿠폰을 선물한다. 전례 없는 확실한 혜택으로 블랙 숙소의 경험 고객을 대폭 확대한다. 

여기어때 블랙은 에디터가 숙소 평가 및 현장 검증까지 완료해 엄선한 프리미엄 숙소 큐레이션으로 호텔, 리조트, 펜션, 감성 숙소 등을 대거 포함한다. 여기어때는 2주간, 최근 2년간 블랙 이용 경험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5만원 쿠폰을 제공한다. 총 1400명이 대상이다. 기존 구매 이력이 있는 고객에게는 매일 선착순 300명씩 8%(최대 3만원) 쿠폰을 지급한다. 

블랙 숙소를 최대 83%까지 할인 판매하는 ‘블랙 플래시딜’의 기회도 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을 비롯해 전국의 인기 블랙 숙소를 파격적 혜택가로 오픈한다. 이틀에 한 번 새로운 호텔 라인업을 공개하며 기존 구매 이력 상관없이 누구나 구매할 수 있다. 

연말 호캉스에 적합한 블랙 숙소의 숙박권을 경품으로 내세운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연다.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레스케이프, 안다즈 서울 강남 등의 숙박권 행사에 매일 응모할 수 있다. 

황도희 여기어때 콘텐츠마케팅팀장은 “여기어때 블랙은 전문 에디터가 특히 더 까다롭게 고른 숙소인만큼, 이용 고객들의 만족도가 굉장히 높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여기어때 블랙이 추구하는 프리미엄의 가치에 공감하는 고객들이 많아지면 좋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