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가 5~9세 전문 교육 브랜드 아소비와 컬래버 이벤트를 다음달 22일까지 실시한다. [사진=모두투어]
모두투어가 5~9세 전문 교육 브랜드 아소비와 컬래버 이벤트를 다음달 22일까지 실시한다. [사진=모두투어]

[이뉴스투데이 서병주 기자] 모두투어는 5~9세 전문 교육 브랜드 아소비와 컬래버 이벤트를 다음달 22일까지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아소비는 5세부터 9세까지 유치/초등 아이들을 대상으로 특허받은 교재로 교육하는 한글 및 수학, 한자, 칠교, 논술 등을 가르치는 전문 교육원이다.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시행하는 이벤트는 △여권 만들기 △다른 그림 찾기 2가지로 진행된다.

각 이벤트는 모두투어와 아소비의 공식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블로그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먼저 ‘여권 만들기’ 이벤트는 참여 방법은 양사의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여권 도안을 다운로드해 여권을 꾸민 뒤 인증 사진을 개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 #모두투어, #아소비, #아소비여행컬래버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다른 그림 찾기’ 이벤트 참여 방법은 아소비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에 다른 그림 개수를 댓글로 달면 된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모두투어 여행 상품권 400만원(1명) △모두투어 여행 상품권 200만원(2명)을 비롯해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아소비 에그톡 물감놀이 △배달의민족 상품권 등의 다양한 경품을 100명에게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일 예정일은 2024년 1월 10일이며 모두투어 홈페이지 및 아소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진택 모두투어 마케팅 기획부 부서장은 “동계 시즌 가족 여행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에 맞춰 아소비와 컬래버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종업종과의 활발한 협업을 통해 풍성한 혜택의 이벤트 프로모션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