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가 최적의 브로우 컨디션을 위한 신제품 2종을 론칭하고 온·오프라인에서 '브로우 데이'를 약 한 달간 진행한다.

신제품 '허바 브로우 세럼'은 풍성한 볼륨의 브로우를 완성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프로 비타민5가 함유돼 있어 눈썹을 부드럽고 윤기 있게 만들어 주며, 비오틴과 식물 유래 성분 조합이 눈썹을 더욱 풍성하고 탄탄하게 완성되도록 도움을 준다.

'워 쏘 소프트 브로우 오일'은 해바라기, 애프리콧 등 식물 유래 오일 성분이 함유돼 눈썹을 더욱 부드럽고 윤기 있게 만들어주는 제품이다. 또한 오일 속 히비스커스 플라워와 잇꽃 추출물이 피부를 진정시키는 수딩 효과를 지니고 있다.

신제품 2종 모두 민감한 피부에 테스트 완료한 저자극 논코메도제닉 제품이다.

베네피트는 브로우 신제품 2종 출시를 기념해 약 한 달간 '브로우 데이'를 진행하고, 브로우 제품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오프라인 매장에서 '프리사이슬리 마이 브로우' 풀 사이즈를 포함해 5만원 이상 구매 시 베네피트 실버 거울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베네피트의 브로우바 뷰티 라운지를 이용한 뒤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포어페셔널 라이트 디럭스를 제공하며, 9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베네피트 파우치를 추가로 증정한다.

온라인에서도 다양한 브로우 데이 혜택이 진행된다. 신제품 '허바 브로우 세럼' 구매 시 '미니 프리사이슬리 마이 브로우 펜슬'을 증정하는 행사가 11월 30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롯데온 한정으로 11월 23일까지 '프리사이슬리 마이 브로우' 풀 사이즈 2개 구매 시 1개를 추가 증정한다.

베네피트 관계자는 "'올드 머니', '클린 걸' 등 간결한 색조 메이크업을 특징으로 하는 F/W 뷰티 트렌드에 따라 전체적인 인상을 좌우하는 브로우 메이크업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며 "브로우 데이를 통해 누구나 손쉽게 완벽한 눈썹을 연출할 수 있는 베네피트의 다양한 브로우 제품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