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윤선생]
[사진=윤선생]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은 초∙중∙고 겨울방학 및 신학기 시즌을 앞두고 △영어학원 △영어 교습소 및 공부방 △유아 영어 사업 △수학 사업의 신규 가맹 사업자을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윤선생은 오는 21일 학원 및 교습소∙공부방 사업 희망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창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날 가맹 절차와 계약 시 제공되는 혜택 및 프로모션 등을 상세히 안내할 예정이다.

설명회는 오전 10시 30분부터 줌(ZOOM)으로 진행되며, 사전 참가 신청자에 한해 접속 링크를 문자로 개별 발송한다. 자세한 내용은 윤선생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아 영어 브랜드 ‘윤선생 스마트랜드’도 가맹 사업자를 상시 모집 중이다. 2~7세를 대상으로 하는 윤선생 스마트랜드는 영∙유아 발달과정과 단계별 목표에 맞춰 교재 상품과 놀이 활동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수익을 보장받을 수 있다.

분기별 교육, 유아교육 박람회 지원, 콘텐츠 개발 등 다양한 가맹 지원을 제공한다. 윤선생 스마트랜드 일대일 개설 상담은 윤스닷컴 또는 윤선생 스마트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이 외에도 윤선생은 오는 23일 사고력 수학 프로그램 ‘큐리매쓰(Curimath)’ 온라인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큐리매쓰의 통합사고력 프로그램은 초등 3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까지 총 5단계, 672차시로 구성돼 있다.

사고력 수학 프로그램뿐 아니라 교과수학, 양질의 문제은행까지 제공받을 수 있다. 큐리매쓰는 콘텐츠 공급(Contents Provider, CP) 형태로 계약할 수 있어 타 브랜드 및 개인 교육 사업자도 이용 가능하다. 큐리매쓰 온라인 사업 설명회 참가방법은 윤스닷컴 내 사업자 모집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하다.

윤선생 관계자는 “학원, 공부방 창업을 고려 중이라면 신입생 모집이 가장 활발한 겨울방학 및 신학기 시즌이 적기”라며 “윤선생은 예비 교육 사업자의 상황과 예산에 맞춰 브랜드 선택이 가능한 만큼 윤선생 창업 설명회에도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