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LX인터내셔널]
[사진=LX인터내셔널]

[이뉴스투데이 김종현 기자] LX인터내셔널과 LX판토스가 광화문One팀 봉사단과 함께 농촌 일손 부족 돕기 봉사활동을 펼쳤다.

LX인터내셔널은 지난 8일 LX판토스와 함께 봉사단을 꾸려 경기도 화성시 소재 솔티사과농원을 찾아 사과 수확 및 과수원 정리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활동에는 광화문One팀 봉사단 등 30여명이 참가했다.

LX인터내셔널 관계자는 “본격적인 수확기를 맞은 농촌의 일손 부족을 해소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많은 임직원이 함께 참여하고 실천하는 ESG경영을 꾸준히 전개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광화문One팀은 우리사회 나눔과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해 2021년 결성한 민관협력 ESG 협의체로 사회적 약자와의 동행 및 친환경 실천을 모토로 매월 정기적인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현재 LX인터내셔널, LX판토스, KT를 비롯해 서울 종로구 광화문 인근 기업, 지자체, 비영리 단체 등 22개 기업 및 기관이 참여하고 있다.

한편 LX인터내셔널은 사회공헌활동에 관심이 있는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모여 결성한 사내봉사단체 LEXT(렉스트)를 3년째 운영하고 있다. 사명 LX인터내셔널과 Next를 조합해 '다음 세대를 위한 봉사단'이란 기치로 2021년 발족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