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가 ‘수험생 전용 객실’을 운영하며 전용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신라스테이]
신라스테이가 ‘수험생 전용 객실’을 운영하며 전용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신라스테이]

[이뉴스투데이 서병주 기자]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신라스테이는 ‘수험생 전용 객실’을 운영하며 전용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신라스테이는 수능뿐 아니라 논술, 면접 등 대학입시전형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전용 패키지인 ‘스테이 캄 앤 스터디 온(Stay calm and study on)’을 다음달 17일까지 운영한다.

신라스테이는 전국 지점에 교통의 요지에 위치하고 있어 이동이 편리하다는 점에서 수능 시즌마다 수험생들의 예약 문의가 끊이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신라스테이는 수험생들이 편안한 환경에서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도록 인근에 대학이 많은 10곳(광화문, 마포, 서대문, 역삼, 서초, 삼성, 구로, 동탄, 천안, 울산)에서 수험생 전용 객실을 운영한다.

전용 객실은 수험생에게 익숙한 장소가 아닌 호텔에서도 집중력을 높이고 마음의 안정을 취할 수 있도록 안락한 분위기로 조성했으며 학습에 필요한 도구를 제공한다.

객실 내에는 쾌적한 환경을 위한 탁상용 공기청정기와 집중력을 높여줄 LED 스탠드 그리고 태블릿과 책을 거치할 수 있는 독서대와 펜 트레이, 담요 등이 구비되어 있다. 

체크인 시에는 숙면을 돕는 안대와 외부 소음을 차단하는 귀마개, 그리고 당 충전을 위한 카라멜도 선물로 증정한다. 미성년자 수험생은 부모와 동반 시 투숙할 수 있다.

한편 신라스테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수험생 응원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신라스테이 레스토랑 식사권, 백화점 상품권, 커피 기프티콘 등 경품을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는 신라스테이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뒤 수험생에게 응원 댓글을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