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인터넷신문윤리위원회]
[사진=인터넷신문윤리위원회]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인터넷신문윤리위원회(위원장 민병호, 이하 인신윤위)가 8일 ‘2023 LIFE-LEADER 양성 프로젝트 대학신문 생명존중 기사공모전’ 수상팀을 발표했다.

이 행사는 청년을 대상으로 자살예방 및 생명존중 가치 제고를 위한 대학신문 기사공모전으로 한국생명존중희망재단(이사장 황태연)이 주최하고 인신윤위가 주관을 맡아 올해 처음으로 진행됐다.

인신윤위는 학계, 언론계 등에서 심사위원을 위촉, 심사를 거쳐 대상 1팀, 최우수상 1팀, 우수상 2팀, 입선 4팀 총 8개 수상팀을 선정했다.

대상에는 이화여자대학교 소속의 이대학보(나민서, 신예린, 정휘수, 허유진)가 선정됐다. 이대학보는 기획과 내용, 편집에서 모두 우수하고, 기사의 종합적인 완성도가 높았다는 평가를 받았다. 최우수상은 서강대학교 소속의 서강학보(한수민, 부지희, 오연지, 이나윤)가 선정됐다.

우수상은 중대신문(김지우 외 2인), 숙대신보(함채린 외 2인)가 선정됐으며, 입선은 단대신문 2팀(이다경, 송주연 외 5인), 서강학보(서지원 외 3인), 홍대신문(김진희 외 1인)이 선정됐다.

대상에는 상금 200만원, 최우수상은 100만원, 우수상은 각 50만원, 입선은 각 30만원이 주어진다.

시상식은 21일 오후 4시 한국프레스센터 19층 매화홀에서 열린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