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천재교육]
[사진=천재교육]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교수학습지원서비스 T셀파(티셀파)가 정회원 교사를 대상으로 오는 30일까지 ‘친구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기존 회원이 아닌 동료 교사를 초대하고, 초대받은 동료 교사의 신규 가입 ID를 이벤트 페이지에 적으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쿠폰이 제공된다. 중복 참여도 가능해 1인당 최대 10장의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신규 가입 ID를 최다 등록한 10명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3만 원권이 추가 증정된다. 당첨자 발표는 12월 5일 T셀파 이벤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셀파는 2학기를 맞아 현직 교사들이 직접 제작한 수업용/게임용PPT, 퀴즈, 게임, 만들기 자료 등 수업에 활용할 수 있는 전학년, 전과목 수업보충자료를 5,000개 이상 대량 업데이트했다.

김황 T셀파사업본부 부문장은 “이번 이벤트는 T셀파의 다양한 서비스를 더 많은 교사들에게 알리기 위해 마련했다”며 “T셀파가 교사들의 수업 준비에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친구초대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