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가 그랜드 십일절을 진행한다. [사진=11번가] 
11번가가 그랜드 십일절을 진행한다. [사진=11번가] 

[이뉴스투데이 최은지 기자] ‘2023 그랜드 십일절’을 진행 중인 11번가가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다. 

11번가는 로봇청소기 로보락의 신형 로봇청소기 ‘S8 Pro Ultra’가 행사 첫 날인 1일에만 87억원, 5일까지 누적 110억원 이상 판매되며 압도적 판매 성과를 거뒀다고 6일 밝혔다.

드리미 로봇청소기 ‘L20 Ultra’ 또한 20억원 이상 판매되고 있어 로봇청소기가 올해 그랜드 십일절의 대표 흥행 상품으로 전망된다.

구매 수량으로는 ‘메가MGC 커피’의 e쿠폰이 가장 많이 팔렸다. 1~3일까지 단 3일간 무려 10만 장 이상 판매되며 일부 상품은 완판됐다. 이어 ‘맘스터치’ e쿠폰은 4만장 이상 판매됐고, 11번가가 제주농협과 협업해 구성한 ‘귤로장생 햇 노지감귤’ 또한 1만 7000개 이상 팔리며 인기를 얻고 있다.

공동구매 코너 또한 많은 고객들이 찾고 있다. 겨울철 인기있는 ‘일월 카본매트’가 기존 공동구매 목표 수량의 10배(871%)에 달하는 판매량을 달성했다. 11번가 신선밥상 상품인 난각번호 1번 동물복지 유정란, 훈훈수산 딱새우회, 베베숲 비데티슈 등 다수의 상품이 공동구매 목표 수량을 조기 달성했다.

타임딜 상품 또한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삼성전자 비스포크 에어드레서 등이 완판 행렬을 이었다. 매일 세 번(오전 9시, 오후 1시, 오후 5시) 선착순 판매하는 럭키 슈팅박스는 ‘슈팅배송’으로 판매되는 CJ제일제당의 인기 간편식 5종 세트(5만원 상당)를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파격 혜택으로 판매 오픈 시마다 1분도 안돼 빠르게 완판되고 있다.

1일 공개한 앱테크형 게임 이벤트 ‘11클로버’는 오픈 직후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으며 5일까지 30만명의 고객들이 참여해 즐기고 있다. 출석체크, 친구초대, 상품구매 등의 미션을 수행하며 클로버 잎을 키우는 게임 이벤트로 목표를 달성하면 하동녹차 명란김, 6년근 홍삼정 프리미엄, 아기 물티슈 등의 경품을 나눠준다.

안정은 11번가 사장은 “차별화된 혜택과 규모감으로 행사 마지막 순간까지 고객들의 기대감을 충족시킬 것으로 자신한다”며 “11일까지 그랜드 십일절의 진가를 체감할 수 있는 파격 혜택들이 준비돼있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