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은단이 6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브랜드데이와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사진=고려은단]
고려은단이 6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브랜드데이와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사진=고려은단]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고려은단이 기온이 급격히 하락하는 11월을 맞아 6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브랜드데이와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입동이 있는 11월은 낮 기온이 급격히 낮아지고, 대기 역시 건조해져 면역력이 떨어지고 활력도 잃기 쉽다. 특히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에겐 체력과 컨디션을 섬세하게 관리하게 하는 때인만큼 면역력과 활력 유지가 무엇보다 중요한 시기이다.

고려은단은 본격 추위가 시작되기 전 활력과 면역력을 챙길 수 있는 각종 비타민 제품은 물론, 추위에 움츠러든 장 건강을 돕는 프로바이오틱스, 피로와 스트레스로부터 간 건강을 지킬 수 있는 밀크씨슬까지 온 가족 건강 고민에 맞춘 다양한 라인업으로 프로모션을 구성했다.

고려은단 헬스케어 브랜드스토어에서 고려은단의 인기 제품들을 최대 62%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알림 받기 설정을 통해 최대 5000원 추가 할인 쿠폰 16장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또한 주문 당일 발송, 네이버 내일도착 보장 혜택이 제공된다.

6일 오후 8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되는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는 △멀티비타민 올인원 △메가도스B 비타민B군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스페셜핏 △퓨어 밀크씨슬 등 늦가을 소비자들의 다양한 건강 관심에 맞춘 고려은단 인기 건강기능식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라이브 중 구매 인증과 제품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플러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고려은단 관계자는 “본격 추위가 시작되기 전 겨울 초입인 11월, 면역력부터 장 건강까지 다양한 건강 고민을 고려해 다채로운 상품들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