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수도권취재본부 권오경 기자] 경기과학기술대학교(이하 경기과기대, 총장 허남용) “사회복지학과 조예슬 학생이 지난 1일 시흥시청 늠내홀에서 시흥시가 주관하는 ‘2023년 시흥시 유공시민 시상식’에서 시흥시장으로부터 표창장을 수여받았다”고 밝혔다.

경기과기대 사회복지학과 조예슬 학생(가운데), 임병택 시흥시장(우측). [사진=경기과기대]
경기과기대 사회복지학과 조예슬 학생(가운데), 임병택 시흥시장(우측). [사진=경기과기대]

조예슬 학생(경기과기대 사회복지학과 2학년)은 시흥시에 거주하는 주민들을 대상으로 봉사와 모범 생활을 통해 지역 사회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 받아 ‘2023 시흥시 유공시민 시상식’에서 시흥시장 표창장을 받았다.

조예슬 학생은 그동안 지역 사회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봉사 활동 참여는 물론 대학 교내 행사시 자원 봉사를 꾸준히 지원하는 등 봉사 분야에 높은 관심을 기울여 왔다.

또한 학과의 장애 학생 학습을 돕는 도움활동과 반 대표 활동을 통해 평소 사회복 지 및 봉사 분야의 높은 관심을 토대로 성실한 학생이라고 대학 관계자는 설명했다.

‘2023 시흥시 유공 시민 시상식’에서 임병택 시흥시장으로 부터 표창장을 수여 받은 조예슬 학생은 “제가 했던 봉사 활동을 이렇게 격려해 주시니 너무 감사하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더 열심히 이웃을 위해 봉사하며 많은 사람들이 서로 돕고 사는 따뜻한 사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표창 소감을 전했다.

조예슬 학생이 재학중인 경기과기대 사회복지학과는 다양한 사회 복지 및 봉사 교육과 활동을 지속적으로 하며 봉사동아리 활동을 통해 지역 내 소외 계층 및 찾아가는 노인 복지 등 사회복지학과의 모범이 되는 교내외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