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더 마블스’는 MCU 최강 히어로 중 한 명인 캡틴 마블의 두 번째 얘기를 그린다. [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영화 ‘더 마블스’는 MCU 최강 히어로 중 한 명인 캡틴 마블의 두 번째 얘기를 그린다. [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어벤져스: 엔드게임’ 이후 부진을 면치 못하고 있는 MCU(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를 구하기 위해 캡틴 마블이 돌아온다. MCU의 슈퍼히어로 캡틴 마블의 두 번째 이야기 ‘더 마블스’가 11월 8일 개봉한다.

‘더 마블스’는 우주를 지키는 히어로 캡틴 마블/캐럴 댄버스가 능력을 사용할 때마다 모니카 램보, 미즈 마블/카말라 칸과 위치가 바뀌는 위기에 빠지면서 뜻하지 않게 새로운 팀 플레이를 하게 되는 히어로 액션 블록버스터다. 

캡틴 마블(브리 라슨)과 함께 팀을 이루는 모니카 램보(테요나 패리스)와 미즈 마블 카말라 칸(이만 벨라니)은 독특한 능력으로 시선을 끈다.

모니카 램보는 캐럴 댄버스의 절친이자 동료였던 마리아 램보의 딸로, ‘캡틴 마블’ 에서도 어릴 적 모습으로 등장한 바 있다. 다양한 빛의 파장과 에너지를 볼 수 있는 능력, 그리고 투과 능력을 지닌 그는 능력이 발현된 이후 닉 퓨리(사무엘 L. 잭슨)와 함께 ‘세이버 우주 정거장’에서 지내오던 중 캐럴 댄버스, 카말라 칸과 능력이 뒤엉키며 이들과 팀을 이루게 된다. 

캡틴 마블이 우상인 십대 히어로 카말라 칸은 팔에 찬 뱅글을 이용해 누어 에너지를 원하는 대로 형상화할 수 있다. 형상화된 에너지를 발판으로 자유롭게 이동할 뿐 아니라 거대한 주먹을 만들어 강력한 펀치를 날리기도 한다. 

이렇듯 지금까지의 MCU 캐릭터들과는 다른 새로운 능력을 소유한 두 사람이 맨몸 비행과 빛 흡수 능력으로 가장 강력한 히어로 중 하나로 손꼽히는 캐럴 댄버스를 만나 어떤 팀플레이를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이들에게 맞서는 새로운 빌런도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크리족의 지도자이자 강력한 힘을 가진 다르 벤(자웨 애쉬튼)은 캡틴 마블을 ‘파괴자’라 부르며, 자신이 속한 크리족을 우주에서 몰아내려는 캡틴 마블에게 복수하기 위해 그의 고향 행성들을 파괴하려 한다. 한 종족의 지도자로서 막강한 힘을 가진 그는 캐럴 댄버스와 그의 팀을 거대한 위기에 빠트릴 것을 예고하며 긴장감을 높인다. 특히 원작과 달리 여성 캐릭터로 묘사되는 만큼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더 마블스’는 캡틴 마블, 모니카 램보, 미즈 마블의 힘과 위치가 뒤엉키는 독특한 스위칭 액션을 선보인다. [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더 마블스’는 캡틴 마블, 모니카 램보, 미즈 마블의 힘과 위치가 뒤엉키는 독특한 스위칭 액션을 선보인다. [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MCU에서 지금까지 팀을 이뤄 활동해온 히어로들은 각자의 특색을 살린 액션으로 조화로운 팀업을 보여줬다. 닉 퓨리가 결성한 MCU 첫 히어로 팀 ‘어벤져스’는 민첩하고 육체적 능력이 뛰어난 캡틴 아메리카와 블랙 위도우가 잠입 및 육탄전을, 압도적 힘을 지닌 헐크와 토르가 파괴적인 액션을, 하늘을 날 수 있는 천재 엔지니어 아이언맨이 공중전과 기술적인 부분을 맡는 등 가장 이상적이고 전형적인 팀 액션을 보여줬다.

‘더 마블스’는 서로의 힘과 위치가 뒤엉키는 새로운 팀업 액션을 선보인다. 캡틴 마블과 모니카 램보, 미즈 마블은 각각 빛을 흡수하고, 빛을 보고, 빛을 물체로 바꾸는 등 ‘빛’의 능력으로 한데 모였다. 이들은 다르-벤에 의해 힘이 뒤엉켜 능력을 사용할 때마다 서로 위치가 바뀌는 상황에 처한다. 처음에는 갑작스럽게 엉뚱한 장소로 스위치 돼 제대로 힘을 발휘하지 못하고 당황하는 모습을 보이지만, 닉 퓨리까지 함께 모여 팀을 결성한 후에는 그 어떤 팀보다 큰 시너지를 낸다. 이런 스위칭 액션은 팀 ‘마블스’만의 완벽한 팀플레이와 독특한 구성의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기대케 한다.

‘더 마블스’는 이런 스위칭 액션 쾌감과 더불어 거대한 스케일 체감을 극대화할 수 있는 다양한 포맷으로 개봉한다. 

IMAX에서는 팀 ‘마블스’가 온 우주와 행성을 오가며 우주적 액션을 보여주는 만큼 화려하고 장대한 스케일이 그대로 전해진다. 4DX는 박진감 넘치는 스위칭 액션을 실감나게 즐길 수 있으며, 최고의 장르적 경험을 보장한다. 좌우가 트인 ScreenX의 화면은 히어로들이 활약을 펼칠 우주 배경과 오감을 자극할 비주얼을 온전히 느낄 수 있도록 해 높은 몰입감을 선사한다. 돌비 시네마는 ‘더 마블스’ 특유의 시원한 사운드, 경쾌하고 절묘한 OST를 통한 청각적 경험을 극대화해 영화의 재미를 배가시킨다.

위기에 빠진 MCU를 구할 히어로 캡틴 마블의 두 번째 얘기를 그린 히어로 액션 블록버스터 ‘더 마블스’는 11월 8일 개봉한다. 러닝타임 105분.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