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는 11번가와 함께 ‘그랜드 십일절’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여기어때]
여기어때는 11번가와 함께 ‘그랜드 십일절’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여기어때]

[이뉴스투데이 서병주 기자] 여기어때는 연말 여행 성수기를 맞아 11번가와 특별한 할인 대전을 연다고 3일 밝혔다.

여기어때는 11번가와 함께 ‘그랜드 십일절’ 이벤트를 진행한다. 연말 여행 수요를 잡기 위한 대규모 행사로, 여기어때 할인 쿠폰과 11번가 포인트를 동시에 잡을 수 있다. 

여기어때는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특별 비밀 코드를 공개한다. 고객은 11번가에서 발행한 비밀 코드를 입력하면, 최대 5만원의 쇼핑 포인트를 지급 받을 수 있다. 코드 등록 기간은 오는 11일까지며, 포인트 사용 기간도 동일하다.

11번가에서는 같은 기간 최대 2만원 여기어때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쿠폰은 국내 호텔/펜션 예약 시 사용할 수 있다. 쿠폰 발급 및 사용 기간은 오는 11일까지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어때 앱과 11번가 이벤트 페이지에서 각각 확인 가능하다.

강희경 여기어때 캠페인마케팅팀장은 “11번가의 그랜드 십일절은 매년 같은 시기에 열리는 대규모 쇼핑 축제로, 많은 쇼핑객들이 기다리는 이벤트 중 하나”라며 “여기어때와 11번가에서 제공하는 모든 혜택을 이용해 실속 있는 여행을 떠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