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웰라이프가 네이버 브랜드데이 행사에 참여한다. [사진=대상웰라이프] 
대상웰라이프가 네이버 브랜드데이 행사에 참여한다. [사진=대상웰라이프] 

[이뉴스투데이 최은지 기자] 대상웰라이프는 쇼핑의 달로 꼽히는 11월을 맞아 대규모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먼저 대상웰라이프는 7일 단 하루 동안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브랜드데이’ 행사를 열고 전 품목을 대상으로 최대 61%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 금액대별 장바구니 쿠폰을 제공하며, 2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도 증정한다.

네이버 쇼핑라이브도 같은 날 오전 10시 30분과 저녁 7시 2회에 걸쳐 진행한다. 두 방송 모두 구매자에게 선착순으로 이준호 미니 등신대를 증정한다. 초코 페스티벌을 주제로 진행되는 오전 방송에서는 마이밀의 ‘뉴프로틴 딥초코’와 ‘퓨로틴 초코맛’을 한 박스씩 함께 구매하면 5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1번가의 ‘2023 그랜드 십일절’ 행사에도 3일과 4일 양일간 참여한다. 3일 오전 11시부터 3시까지 마이밀 뉴프로틴 3종(오리지널∙딥초코∙로우슈거 바나나)을 할인 판매하고, 4일 오전에는 마이키즈의 어린이 음료와 건강기능식품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해당 기간 11번가에서 마이밀 마이키즈 2박스 이상 또는 웰라이프 마이키즈 1박스 이상 구매 시 각각 마이키즈 체험팩도 증정한다.

6일부터 12일까지는 G마켓 빅스마일데이 행사에 참여해 ‘브랜드위크’를 개최한다. 11일 하루 동안 하루유산균19과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3는 2+2, 아르포텐 액티브는 1+1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연중 최대 쇼핑 대목에 맞춰 대상웰라이프의 인기 제품을 풍성한 혜택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다양한 기회를 마련했다”며 “추워지는 날씨에도 영양 충전을 통해 건강한 연말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