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이 가성비 패션 기획관 데일리 클로젯을 오픈했다. [사진=티몬] 
티몬이 가성비 패션 기획관 데일리 클로젯을 오픈했다. [사진=티몬] 

[이뉴스투데이 최은지 기자] 티몬은 가성비 패션 기획관 ‘데일리 클로젯’을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데일리 클로젯은 평균 1만원대 의류·잡화 직구 상품을 모은 특별 기획관이다. 가성비 아이템을 활용해 매일 새로운 OOTD(Outfit Of The Day, 오늘의 패션)를 바라는 고객을 위해 직구 특가 상품을 추천한다. 남여 캐주얼 의류와 스포츠웨어, 홈웨어, 잡화를 포함한 다양한 패션 카테고리의 상품 4000여종을 엄선해 무료 배송해준다.

큐텐 계열사간 협력 기반의 상품 소싱과 빠른 배송이 핵심이다. 큐텐이 제품 생산지인 중국에서 직접 상품을 소싱하고, 물류 계열사인 큐익스프레스의 풀필먼트 기반으로 배송함으로써 최소 1주일, 최대 2주 이내에 배송한다. 

상품 하자가 있는 경우 7일 이내 무료 반품 및 교환도 가능하다. 또, 직구 패션 전략 매장인만큼 티몬 모바일 앱의 직구 메인 내 패션 숏컷 메뉴로 빠르게 주요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상품 구매 시, 티몬의 정기 프로모션 혜택을 활용한 추가 할인도 기대할 수 있다. 11일까지 열리는 티몬 몬스터절에 상품을 구매할 경우 3만 5000원 이상 결제액에 최대 10%할인 적용이 가능한 몬스터절 쇼핑 쿠폰(1개 ID당 2매 한정)을 이용할 수 있다. 2만원 이상 구매시에도 최대 5%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정성원 티몬 실장은 “국내 총 직구액에서 중국 패션 상품의 비중이 약 30%를 차지하는 등 가성비 패션 직구에 대한 수요가 빠르게 증가 중”이라며 “티몬은 국내 플랫폼을 기반으로 더 나은 직구 경험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하는 한편, 계열사와의 시너지로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생산지 직접 소싱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키워드
#티몬 #직구 #패션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