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이 김장대전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SSG닷컴] 
SSG닷컴이 김장대전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SSG닷컴] 

[이뉴스투데이 최은지 기자] SSG닷컴은 15일까지 ‘김장대전’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쓱닷컴은 ‘품질 보장 무료 반품’ 절임배추를 전면에 내세운다. 해남, 고창, 괴산 등 유명산지를 중심으로 상품 수를 전년 대비 35% 확대했으며, 품질 문제가 있는 경우 48시간 이내에 무료 반품할 수 있도록 했다.

‘프리미엄 식품관’에서는 올반 절임배추 사전 예약을 8일까지 진행한다. 10kg, 20kg 등 2종을 준비해 15% 할인 판매하며 20kg 상품은 선착순 9000원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배송은 9일부터 시작된다.

김장 부재료와 완제품 김치, 함께 곁들이기 좋은 식재료도 할인 판매한다. CJ제일제당, 청정원 등의 액젓은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3000원을 즉시 할인해준다. 주요 제조사 완제품 김치는 최대 1+1 혜택을 제공한다. 생굴, 돼지고기, 국물 요리 밀키트 등도 특가에 준비했다.

김장 필수품과 가전 등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 행사도 마련했다. 코멕스, 락앤락, 글라스락 등의 김치통을 최대 50% 할인한다. LG, 삼성, 위니아 김치냉장고는 최대 20%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오는 9일 오전 11시에는 쓱닷컴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SSG.LIVE)에서 절임배추, 김장재료 라이브 방송을 연다. 국내산 절임 배추(20kg)와 나주 배(5kg)를 각각 2만원 대, 1만원 대 핫딜 가격에 선착순 판매한다

신구슬 SSG닷컴 ON전용식품팀장은 “고품질의 김장 재료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하는 데 방점을 뒀다”며 “김장철 물가를 낮추는 데 힘을 보탤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